메뉴 건너뛰기
  • 예금주 : 성제현
    국민은행
    475801-01-241784
    농협
    352-1500-3275-73
    •   
    • > 조황, 조행기 > 화보조행기 > 자연지

    자연지

    자연지 보기
    인생낚시 - 9치와 월척 사이
    자연지 보기
    작성자 : 레박이 등록일 : 2019.07.01 조회수 : 2278

     

    날 짜 : 2019년 6월 27 ~ 28일

    장 소 : 비공개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인생낚시 - 9치와 월척 사이 01.jpg

    인생낚시 - 9치와 월척 사이 02.jpg

    인생낚시 - 9치와 월척 사이 03.jpg

    인생낚시 - 9치와 월척 사이 04.jpg

    인생낚시 - 9치와 월척 사이 05.jpg

    인생낚시 - 9치와 월척 사이 06.jpg

    인생낚시 - 9치와 월척 사이 07.jpg

    인생낚시 - 9치와 월척 사이 08.jpg

    인생낚시 - 9치와 월척 사이 09.jpg

     

    목록


    등록
    비밀번호는 수정, 삭제시
    필요합니다.

    일산꾼 양어장, 노지 무척 바쁘십니다.
    비밀터에서 원없이 찌맛 손맛 즐기신 듯 합니다.
    빼지빵의 부진을 노진에서 회복한듯 하니
    앞으로 노지 빼지빵도 한번 더 추진해 보시죠.
    화보내내 레박이님 표정만 쳐다 봅니다.
    입가에 퍼진 웃음이 잘 그려집니다.  
    2019-07-01 18:40:11
      레박이  

    그런데 고만고만한 녀석들만 나오니
    나중에는 '더더더더~~~~~'외치고 있더라구요
    ㅋㅋㅋ
    물가에서 뵙겠습니다~~ ^^

     
    2019-07-04 12:48:13
    기사도일지매 와 대박입니다^^
    너무 축하드립니다^^
    늘 안출 하시고 더위 조심 하세요~  
    2019-07-02 07:05:41
      레박이  

    다음주 화요일에 시간 안되나요~~~?

     
    2019-07-04 12:49:07
    솔바람소리 이 시기에 나 몰래 그정도 잡았으면 반칙인데
    4짜 아니면 안잡는다고 하더니 손맛 보셨습니다
    요즘 낚시하기 힘든데 혼자 손맛 보시다니
    더운날에 고생했어요  
    2019-07-02 07:43:27
      레박이  

    멀리(?)서도 오셨네요~~~~^^
    1칸 반에서 2칸 사이로 10대 편성할 곳 없을까요?
    왠지 있을것만 같습니다
    ㅎㅎㅎ

     
    2019-07-04 12:50:44
    낌세 ㅇㅈ   2019-07-02 08:52:22
      레박이  

    멋쟁이 낌세님~~ ^^

     
    2019-07-04 12:51:04
    가온(gaon) 언제쯤 대물을 보여주실런지......
    비공개치곤 넘 공개적인 멋진그림!
    그곳에서 잘 살고있는 애덜 이제 긴장 하긋어요~~~~
    더운데 살살 하시자구요.
    고생많았구료^^  
    2019-07-02 08:57:34
      레박이  

    비공개치곤 공개적인....
    캬~~~
    역시 고수~~~
    ㅎㅎㅎ

    대물은 휴가 보냈어요~~~ ^^

     
    2019-07-04 12:51:41
    ★★I am Jay★★ 저에게도 이런 날이 올까요..????
    진짜 대바악.....
    그저 부럽기만 합니다..
    월척 마릿수 축하 드립니다^^  
    2019-07-02 22:54:12
      레박이  

    고맙습니다
    다니다보면 올겁니다~~
    슬럼프 극복 하시고 홧팅 하세요~~ ^^

     
    2019-07-04 12:52:28
    아산꾼 소나기 입질이 바로 이럴때 쓰는거겠죠??
    대박 입니다
    연신 올라오는 붕어에 형님 얼굴이 활짝 폈겠네요 ㅋㅋㅋ
    저에게도 그런날이 올까요?
    오랜만에 형님 얼굴 보니 막~ 뭐라까? 겁나게 좋아브렀어요 ㅎㅎㅎㅎㅎ
    어제 형님 비법대로 낚시했더니 8마리 잡았네요 ~ ㅋㅋㅋ순위에 못들어서 아쉽지만 ~
    언제 함께 낚시할 수 있을까요? ^^

     
    2019-07-04 11:59:12
      레박이  

    여름철 노지는 넘 빡쎄요...
    잘 나오는 곳 있는데 같이 함 갈까요~~~?
    한..... 키로 반은 걸어야 해요~~~ ^^

     
    2019-07-04 12:53:33
    여명S 철수하는 모습이 꼭 성재현대표님을 닮으셨습니다 ㅎㅎ 보고 순간 놀랬네여 ^^ 좋은포인트 멋진붕어 잘보고갑니다   2019-07-04 16:07:36
      레박이  

    아... 그런가요?
    ㅋㅋㅋ

    즐낚 하세요~~

     
    2019-07-05 16:35:25
    조폭양이 흠...
    거 고기 좀 그만 괴롭히세요..  
    2019-07-04 20:41:01
      레박이  





     
    2019-07-05 16:37:01
      [레박이님의 다른글]   + 전체 : 101    페이지 : 1/5
    자연지
   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
    101 인생낚시 - 9치와 월척 사이 (18) 레박이 2019-07-01 2,278
    100 오짜붕어 이야기 (8) 레박이 2019-05-10 1,809
    99 군계일학 월척원정대 시조회 - 황룡강 (8) 레박이 2019-05-01 1,554
    98 아~~~쉽다! 4짜~!! - 굴포천 (10) 레박이 2019-03-22 1,888
    97 쌍포낚시 (10) 레박이 2019-03-04 1,496
    96 핑크2와 함께한 빙어낚시 (11) 레박이 2019-01-25 5,370
    95 월척원정대 송년회 (5) 레박이 2018-12-20 2,266
    94 굴포천 - 첫경험(끝보기낚시) (16) 레박이 2018-12-14 2,556
    93 107기 월척원정대 - 완주 소양천 (4) 레박이 2018-11-05 2,001
    92 두 가지 시선 - 평택호 덕목리권 (22) 레박이 2018-11-01 2,886
    91 평택호 구성리 (9) 레박이 2018-10-19 3,168
    90 오랫만의 노지(간월호) 출조 & 빼찌빵 (18) 레박이 2018-10-05 2,552
    89 월척원정대 100회 정출 - 팔봉수로 (10) 레박이 2018-04-03 3,839
    88 설레임 (16) 레박이 2018-03-13 3,374
    87 한겨울 물낚시 - 18년 첫 월척붕어 만나다 (28) 레박이 2018-02-08 7,014
    86 고X 떨어지게 추운날 (15) 레박이 2017-12-15 5,331
    85 제96기 월척원정대 - 나산수로(전남 함평) (5) 레박이 2017-12-04 3,749
    84 가을 연밭 독탕 (9) 레박이 2017-11-15 4,889
    83 가을붕어 이제 시작이다 (18) 레박이 2017-11-12 3,602
    82 94기 월척원정대 - 여주 남한강 (8) 레박이 2017-10-30 3,383
    81 춤추는 분수쑈 붕어~~ (12) 레박이 2017-10-20 3,428
    80 아직 이르다? - 고삼 양촌좌대 (16) 레박이 2017-09-28 3,297
    79 2.0칸이면 충분하다?! (13) 레박이 2017-09-07 6,614
    78 소양호 쌍포낚시 (16) 레박이 2017-07-17 4,681
    77 3.2칸 쌍포낚시 (25) 레박이 2017-06-02 5,940

    01 · 02 · 03 · 04 · 05


  • 회원가입   ID/PW찾기
    • 로그인안내
    • 최근 1년간 미접속 회원은 비밀번호 찾기를 하거나 고객센터로
      전화 주세요

    최신입고상품

     
     
    •  

고객센터

02-2203-1733

예금주 : 성제현
국민은행
475801-01-241784
농협
352-1500-3275-7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