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연지
양어장
 
  
 
※ 개인의 화보조행기를 올리는 곳입니다.
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    꽁이아빠의 짬낚 꽁이아빠 2018-10-03 1128

안녕하세요 간만에 인사드립니다.

IMG_20180708_104759.jpg

여름휴가때 관성지로 갈까했지만... 너무많은 개인적일들이 터져서 미루고 또 미뤄왔습니다.

여름 목도강에서 식구들과함께 텐트치고 낚시를 즐겼습니다.

옆조사님들은 누치 잔씨알... 전 잉어가 바람을펴 옆 모래무지와 잇힝♥해서 낳은 대형누치 ㅡㅡㅋ

 




IMG_20180801_201138.jpg

다음날 예당지 좌대예약을 해놓고 수로에서 채비맞춤을하고 잠깐 짬낚했더니... 헐 허리급 붕어가 ㅡ0ㅡ;;

괴산레미콘(소들마을) 으로 오면 수로낚시해서 붕어나온다더라... 고 알려준 제 친구곰탱이에게 감사를... ㅋ

 

IMG_20180804_160347.jpg

예당지 좌대를타며 주인분과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니... 지금 배수를 히긴하는데... 조황이 좋지않다.

블로그를 찾아봐도... 붕어를 거의 못잡는 일이벌어지고있다. 그저 휴가차원에 오셨으니... 시원한 에어콘 키시구 쉬다가라...합니다.

풋... 닐 뭘로보고...ㅎㅎ

떡붕어가 많이있다는걸 알곤 신페레 또는 도봉글루로 승부를봐야겠다 싶었습니다.

 


IMG_20180804_163541.jpg

물속여건이 어ㅉ되었든 3시간넘게 신베레 투입...

 

IMG_20180804_193814.jpg

이날이 37도를 육박했던 날씨 였습니다. 물가라... 더운바람과 햇볕이 직빵으루... ㅠㅠ

잠시 집어금지하고 삼겹살을 꿔버립니닷 ㅎ

 

IMG_20180805_064222.jpg

내가 못잡으면 사람이 아니다~! 밤 8시지나서 주위조사님들이 하나둘씩 대를피십니다.

전 집어겸 글루텐낚시... 다른조사님들은 옥수수 생미끼...

제가 전투적인 낚시를 좋아라합니다. 다른분들 더워서 낚시대 하나를 들기 꺼려할때...

윗사진에 보이는 신페레글루... 300cc 이상 3시간만에 뚝딱 ㅋㅋㅋ

 

 

IMG_20180805_064359.jpg

이런식으로도해보고...

 

IMG_20180805_085328.jpg

드디어 해지기 직전 붕어들이나와주네요...

 

IMG_20180805_085315.jpg

밤 8시쯤 올라와준 녀석들...

 

IMG_20180807_002844.jpg

집에와서 보니... 꽤나 씨알이 좋았네요.

좌대를 잘타지는 않지만... 한번타면 전 완전히 낚시에 몰두를 해버리기에...

다른조사님들이 궁시렁 ㅎㅎㅎ 

5개의 좌대에서 2마리 나올때쯤... 전 3시간 폭풍집어때문에 

폭염속... 배수철... 예당지에서 잡았던거라고 생각합니다.

윗사진의 떡붕어들은 모두 아버지 술안주 메운탕으로 ㅎㅎ

 

정말 4짜는 아니지만 5팀에서 한마리보기 힘들때...

저 혼자 신나게 낚눈기분... 아시죠? ^-^

어쩌다보니 너무늦은 조행기를 올렸네요... 앞으로 제 삶이 순탄하여

많은 자연지 조행기를 올릴수 있길...

 

참... 대표님 핑크3 제품 정말 좋게 잘나왔습니다. ^ㅡ^ 찌올림이 근사하던데요?! ^^

 

 

*가온*~~피싱다이어리 제284회(평택호 길음리) 2018-10-01
삽교호 2018-10-04
 
[댓글 입력]
댓글 4
레박이 이번 여름 무척 힘든 계절이었죠.
그 어려움 속에서도....
그것도 혼자만 연타 칠 때에는 최고이지 않았을까 합니다
ㅎㅎㅎ
즐낚 하세요~~ ^^
2018-10-05 15:11
   꽁이아빠  몇마리잡고 에헴하며... 커피한잔의여유란... 끝내주죠 ㅎㅎㅎ 2018-10-06 11:58
운영자 지난 여름 폭염에 다녀오신 예당지 조행기네요^^

다른 분들 한마리 보기 힘들때 저렇게 많이 잡으시고~~
핑크3 찌올림도 마음에 드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ㅎㅎ

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여 조행기로 자주 볼 수 있기를~~
앵천리에서 만났던 친구분 곰탱이님께도 안부 전해 주세요~~^-^
2018-10-04 12:09
   꽁이아빠  오오... 기억해주시니 감사합니다.ㅎㅎ 2018-10-04 17:50
  [꽁이아빠 님의 다른 글]
전체:6    페이지:1/1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6 꽁이아빠의 짬낚 (4) 꽁이아빠 2018.11.25 1229
5 꽁이아빠의 짬낚 (4) 꽁이아빠 2018.10.03 1128
4 꽁이아빠의 짬낚 3편 (4) 꽁이아빠 2018.04.08 2409
3 꽁이아빠의 짬낚시 2편 (2) 꽁이아빠 2018.04.04 2117
2 꽁이아빠의 짬낚 1편 (4) 꽁이아빠 2018.04.03 2110
1 군계일학 용품?후기. 조행기 ㅋ (2) 꽁이아빠 2018.04.01 2283
1
회원가입ID/PW찾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