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  • 예금주 : (주)일학
    국민은행
    475801-01-252391
    농협
    351-1092-8277-73
    •   
    • > 조황, 조행기 > 화보조행기 > 자연지

    자연지

    자연지 보기
    강촌낚시터에서의 하루밤
    자연지 보기
    작성자 : 햇살병원 등록일 : 2019.07.01 조회수 : 1894

    오늘도 역시 나의 낚시터 강촌으로 달려가봅니다 ~~~주말 비소식에 약간의 불안하지만,... 비 올때 대박 친 경우가 있엇서

    기대을 좀 하고 갑니다

    20190620_104400.jpg

     

    정상에서 보는 홍천강 물길은 언제나  보기가 좋네요

    20190620_104842.jpg

     

    예전에는 나비드 쪽으로 들어 올수 있었는데 지금 길막을해서 들어 갈수가 없네요.. 조금 더 가서 죄회전 하시면

    20190620_104940.jpg

     

    요론 간판이 보이네요 이쪽으로 쭉 들어 오시면 됩니다 ㅎㅎ

    20190620_105918.jpg

     

    오늘 전투할 자리을 둘려보고 !!  마음이 마음이 급해요 ㅎㅎㅎ

    20190620_105924.jpg

     

    20190620_133517.jpg

     

    후다닥 대편성을 하고  그님 기달려봅니다... 비온다는 예보는 사라지고 날씨만 좋네요... 이런 개 구라청

    20190620_143732.jpg

     

    고칼로리 핫식스 마시면서 체력 충전을 합니다...

    20190620_173203.jpg

     

    빠른 시간에 토종 붕어을 보네요... 기대감 상승....역시 찌 올림 하나는 죽이네요...

    20190629_061623.jpg

     

    바늘가는데 실 따라 가는법  역시나 같이 동출 해주시는  형님 ....비오면 안온다고 하더만  ㅋㅋㅋ

     

    20190629_075646.jpg

     

    형님도 빠른 시간에 토종 월척을 끌어내시는  실력을 보이시고 ~

    20190629_092730.jpg

     

    요즘 바쁜 일과 막내일로 머리가 아픔 우리 달둥이 머리 식힐겸  오랜만에 출조을 햇네요... 똑 월척 해라

    20190629_094529.jpg

     

    저 두분이 같이 출조하는 날에는 그 낚시터 조황이 안좋다는 전설 만들고 있는 짱사마@전주타는붕어

    100%(고담.초원. 밤밭 이번에는 강촌) 과연 강촌에서도 전설 만들고 가실련지  ㅎㅎㅎ

    20190629_132934.jpg

     

    관리실 앞 오디가 잘 익어 가고 있네요

    20190629_132923.jpg

     

    20190629_184853.jpg

     

    배고픈 하이에나 처럼 밥 나오기길 기달리는 분들 쫌 와서 도와죠 ㅋㅋㅋ

    20190629_173222.jpg

     

    초딩 친구가 위문차 방문을 했네여   몇가지 음식을 가지고 !!!

    20190629_173224.jpg

     

    감자을 그자리에서 까서 바로 감자전을 해주는 동창 ...

    20190629_173800.jpg

     

    20190629_174557.jpg

     

    전에는 막걸리가 빠지면 섭섭하죠  ..순식간에 먹어 치는 사람들 무섭다  ㅎㅎㅎ

    20190630_061412.jpg

     

    저 비늘은 누구의 비늘일까요... 엄청나게 크네요...

    KakaoTalk_20190701_095946376.jpg

     

    조과는 별로 역시 안좋은 주말

    20190630_063243.jpg

     

    오늘 최대어 달둘이가 잡는 토종  허리급 축하  오랜만에 와서 찌맛 손맛 봐서 다행이다

    20190630_102632.jpg

     

    사장님이 맛집으로 추천해주 막국수집으로  아침 식사하로 고고~~

    20190630_102326.jpg

     

    확 눈에 띄는 싸인 한장이 눈에 들어오네요.... 맛집으로  인정 합니다

      

    목록



    레박이 떡볶이 비주얼 쥑이네요~~~~
    조황이 안좋다고 해도 월척은 꼭 보시는 것 같아요~~~^^  
    2019-07-01 17:16:39
    전주타는붕어 역시~~그럼 그렇지~~ㅎㅎ근데 친구야(햇살병원)~너랑 같은편일때도 그렇단다.^^
    좋은날은 오겠지~~모든걸 즐기자구~~ㅎㅎ  
    2019-07-01 19:39:11
    기사도일지매 좋은분들과 좋은곳에서 힐링 하셧네요^^
    늘 안출 하시고 더위 조심 하세요^^  
    2019-07-02 07:07:29
      [햇살병원님의 다른글]   + 전체 : 2    페이지 : 1/1
    자연지
   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
    2 강촌낚시터에서의 하루밤 (3) 햇살병원 2019-07-01 1,894
    1 아침 일찍 톡으로 붕어 월척급 사진이 전송되다... (2) 햇살병원 2019-03-17 1,683

    01


  • 회원가입   ID/PW찾기
    • 로그인안내
    • 최근 1년간 미접속 회원은 비밀번호 찾기를 하거나 고객센터로
      전화 주세요

    최신입고상품

     
     
    •  

고객센터

02-2203-1733

예금주 : (주)일학
국민은행
475801-01-252391
농협
351-1092-8277-73